[정기배송 관련] 먼슬리 자올 2년차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?
번호: 29
[제품 관련] 제품 한 개당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?
번호: 28
[정기배송 관련] 6개월 치를 한 번에 결제하는 것이 가능하다면, 가격이 더 저렴해질까요?
번호: 27
[정기배송 관련] 한 달에 한 번 배송받기 귀찮아요. 6개월 치를 한꺼번에 구매하면 안 되나요?
번호: 26
[제품 관련] 저는 여성인데요, 오리지널 라인과 여성 라인에서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입니다.
번호: 25
[기타] 자올 검증단은 광고비를 주고 운영하는 거 아닌가요?
번호: 24
[탈모 관련] 정말 탈모에서 해방될 수 있을까요?
번호: 23
[정기배송 관련] 교환이나 반품은 가능한가요?
번호: 22
[정기배송 관련] 정기 구독 서비스 ‘먼슬리 자올’을 어떻게 이용하나요?
번호: 21
[제품 관련]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어떤 제품을 받나요?
번호: 20
[정기배송 관련] 6개월간 정기 구독을 유지하면, 그 후 6개월간은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수 있나요?
번호: 19
[정기배송 관련] 결제는 언제 되나요?
번호: 18
[정기배송 관련] 결제카드, 결제 일자, 배송지 변경이 궁금합니다.
번호: 17
[정기배송 관련] 정기 구독 서비스를 일시 정지할 수 있나요?
번호: 16
[정기배송 관련] 정기 구독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나요?
번호: 15
[정기배송 관련] 100% 환불보상제에 관해 설명해주세요.
번호: 14
[정기배송 관련] 자동 결제가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번호: 13
[제품 관련] 제품을 사용하는 정확한 방법을 알려주세요.
번호: 12
[제품 관련] 자올 데일리 옵저버(두피 현미경) 사용법을 알려주세요.
번호: 11
[제품 관련] 자올 닥터오더의 주요 성분이 궁금합니다. 다른 브랜드의 제품과의 차별점이 있나요?
번호: 10
[제품 관련] 오리지널(파란색) 제품과 우먼 제품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?
번호: 9
[제품 관련] 임신이나 수유 중에도 사용할 수 있나요?
번호: 8
[제품 관련] 미녹시딜 등 타 탈모 치료 제품과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?
번호: 7
[제품 관련] 시너지 부스터 사용을 자꾸 잊어버립니다. 샴푸와 시너지 부스터를 꼭 함께 사용해야 하나요?
번호: 6
[탈모 관련] 제품 사용 후 모발이 더 빠진 것 같아요.
번호: 5
[탈모 관련] 제품 사용 후 두피에 뾰루지가 났어요.
번호: 4
[탈모 관련] 탈모 완화 효과는 언제부터 경험할 수 있나요?
번호: 3
[제품 관련] 시너지 부스터 사용 시 두피가 화한(시원한) 느낌이 있습니다.
번호: 2
[탈모 관련] 머리가 조금씩 나는 것 같은데요, 이제 사용을 멈춰도 되나요?
번호: 1